본문 바로가기
Goods

[goods]GeForce 8600GT 구매

by WaterFlow 2008. 7. 3.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레퍼드로 옮기면서 기존에 가지고 있던 그래픽카드가 제대로 인식되지 않아서 그래픽카드가 조금만 가속되면 화면이 깨지면서 컴퓨터가 먹통이 되버려 돈을 좀 모아다가 레퍼런스 제품으로 맥에서 호환성이 좋다는 지포스의 8600GT그래픽카드를 구매했다. 이번에 ATI에서 신제품을 발매하면서 8600GT의 가격이 조금 떨어져있는 상태이다.. 이번 구매하는데 SynC님의 조언이 큰 도움이 됐습니다.. 고마워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픽카드를 꺼내면서 과연 해킨에 잘 먹혀들지 살짝 걱정이 됐다.. 삽질은 나의 힘이라는 일념으로 개봉후 찰칵 ;)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가바이트 로고가 찍힌 모습.. 그리고 엉망진창인 나의 컴퓨터 내부;;;; 이제 여기다가 ATI 1950pro pci-e를 뽑아내고 Geforce 8600GT를 장착하게 될 것이다.. 사실 여태껏 ATI만을 고집해왔는데 지포스로 옮기려니 기분이 이상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먼저 시스템의 전원을 모두 내리고, 쿨러를 떼어낸뒤 그래픽카드를 교체했다. 그리고 지포스 장착~!!! 시스템을 재시작하니.. 그래픽이 잡히지 않은 상태로 낮은 해상도의 화면이 떳다.. 미리 준비해둔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재부팅하니 완벽하게 세팅이 되었다. 이렇게 간단할 줄이야.. 요즘은 해킨이 윈도우보다 더 설치하기가 쉬워져버린 것 같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Open GL 테스트도 잘되고 시스템상에 그래픽카드도 제대로 잡혀있다. 이젠 1080사이즈 영상도 자유자재로 즐기며 3D 게임도 무리없이 돌릴 수 있게 됐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