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iary

[diary]주저리 주저리..(Blah Blah Blah...)

WaterFlow WaterFlow 2007.08.26 22:28
8월도 이제 거의 다 끝나간다.. 이번 방학은 정말 너무 빨리 지나가 버린 것 같다..
해보고 싶었던 바탕화면 꾸미기 놀이, 그리고 지금 하고 있는 블로그도 원없이 해보아서 좋았지만..
방학동안 공부와 을 너무 멀리해버렸다.. ㅠ 사실 방학동안 가장 가까이해야할 아이템들인데...
남은 일주일간 뭔가 기틀을 잡아 놓지 못하면 학기초 제대로 적응 못하고 빌빌거릴께 뻔하다.
내일부터는 과 공부를.. 맨날 말만 하는 것 같은데;;;

우연찮게 과외자리가 하나 들어왔다. 중3 여학생인데.. 흠.. 약 4개월여만에 다시 하는 과외라..
잘 할 수 있을런지.. 돈은 벌어야하니까..

영화 한편 보고 싶은데 그리 눈에 들어 오는 영화가 없다..
매일 뉴스그룹을 싹 훌터 보는데 당기는 영화가 잘 없다.. 예전에 받아 논거라도 봐야하는데 그것도 귀찮고..
어디 볼만한거 없나..
댓글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blog.naver.com/hjwts (s)AINT 볼거 없을땐 최루성멜로도 좋은것 같아요. 전에 심심해서 내마음속의 지우개 봤다가 삼일넘게 식음을 전폐했었어요...너무 푹 빠져서..-_- 손예진 겁나 이뻤는데~ 2007.08.27 14:09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www.waterflow.co.kr WaterFlow WaterFlow 그렇군요.. 그영화 참 좋았죠.. 저도 봤슴다 ^^
    근데 요즘 멜로는 좀 피하고 있어서요..
    우울해지면 곤란해서 ㅎ
    얼마전에 태양의 노래란 영화를 받아놨는데 볼까 생각중입니다.. 코멘트 감사해요 :)
    2007.08.27 17:38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