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용자 삽입 이미지

CoverStream은 아이튠 연동 프로그램으로 아이튠에서 볼 수 있는 커버 플로우를 간단하게 HUD모드로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면서 몇가지 개선된 점들을 볼 수 있는데 커버플로우의 인터페이스와 테스크 바에서 컨트롤 그리고 바탕화면에 커버 아트를 보여주는 기능이다.

그러면 2.0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CoverStream이 어떻게 발전했는지 살펴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전 버젼과 같이 앨범 커버를 누르면 앨범 정보와 곡목록을 보여주는 것 외에
간단한 정보를 아래에 보여주는 기능이 추가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테스크 바의 컨트롤도 조금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으로 가장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던 업데이트 입니다. 앨범 커버를 데스크탑에 출력해주는 기능인데 곡목, 아티스트, 앨범, 그리고 레이팅까지 표현해주며 화면 가장자리 네군데로 위치 조정이 가능하고 앨범 커버의 원근감과 아래 반사효과까지 있어 더욱 럭셔리한 모습을 연출해 줍니다.

대표적인 아이튠 연동 프로그램CoverSutra와 CoverStream이 있습니다. 물론 CoverSutra가 단연 가장 인기 많은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을텐데요. CoverStream도 그에 못지않게 장족의 발전을 이루고 있는 것 같습니다. 두 프로그램다 가진 나름의 매력이 있어서 둘중 어느 것 하나 고집하기가 힘들군요..

앞으로도 멋찐 프로그램으로 거듭 발전시켜주길 바라며 제작자들을 응원해 봅니다.. 물론 정품 구매가 가장 큰 응원이 되겠지요. :D
댓글
댓글쓰기 폼